본문 바로가기

제주

목포에서 제주도 배편 스케쥴 확인 및 예매하기

목포에서 제주도 가는 배편은 여객선 회사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2번 운항합니다. 여객선 특성상 한 번에 타고 갈 수 있는 인원이 많고, 느리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주기적으로 배를 정비해야 하기 때문에 휴항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운항 스케쥴을 파악하는 것이 좋아요.



목포에서 제주도 배편 스케쥴 파악 및 예매하기


▲ 이번 달 운항 스케쥴입니다.

씨월드 고속훼리 주식회사의 목포에서 제주도를 가는 여객선 운항 계획인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하루에 1번 또는 2번만 운항하고,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 제주도에서 목포로 갈 때 입니다.

이 때는 산타루치노, 퀸스타2, 퀸메리 3개의 여객선이 운항되고 있는데요.

휴항하는 배편이 그때그때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여행을 할 때 그 달의 스케줄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요금 및 좌석 사진입니다.

보통 여객선을 이용할 때에는 좌석이나 객실을 이용하는데요.

목포에서 제주도 배편을 이용할 때에 앉아서 간다면 이용요금은 38,000원 정도 나옵니다.



▲ 객실 요금입니다.

긴 시간 동안 배를 타는 것이 힘들거나 여객선 안에서 각자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은 객실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목포에서 제주도를 갈 때 이용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예약은 인터넷으로 쉽게 할 수 있는데요.

씨월드 고속훼리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 메뉴에 있는 승선권 예매를 눌러주세요.

그럼 여객 예약 및 차량여객 예약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출발지는 목포에서, 도착지는 제주도를 선택한 후 날짜와 선박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부터는 안내에 따라 다양한 정보를 입력하고, 결재까지 하시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목포에서 제주도를 갈 때 이용할 수 있는 배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을 하는 경우에는 아무래도 객실이 편합니다.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