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무료바둑게임 가입없이 바로 즐기기


심심하거나 그 어떤 것도 손에 잡힐 때에는 게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구는 말하죠. 컴퓨터 게임이 나쁘다고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과거에 유명한 위인들도 여러 가지 오락거리를 즐기곤 했어요. 바둑과 장기 또는 비슷한 게임을 즐겼다고 문헌에 나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들과 바둑을 겨룰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사이트에 접속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무료바둑게임 재미있게 즐기는 법.


어떤 사이트에 접속하건 유명 검색 사이트를 통해 접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곳은 대부분 문제 없고, 검증된 공식 사이트를 위주로 알려주거든요. 여러 가지 무료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Playok 인데요. 주소가 간단하기 때문에 인터넷 브라우저에 입력해서 접속하셔도 됩니다.



PlayOK에서는 바둑게임 외에도 중국장기, 오델로, 체커, 체스, 오목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현재 playok를 이용하는 사람이 2만명 정도 됩니다. 바둑은 168명으로 상대적으로 적지만, 바둑을 즐기는 데에는 문제 없어요.



게임의 승패와 같은 이력을 관리하고 싶은 분은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단순히 바둑을 즐기고 싶으면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돼요. 게스트를 클릭해 주세요.



채널에 접속했습니다. 바둑게임이 펼쳐지고 있는 방들이 여러 개 보이는데요. 혼자 있는 곳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방이고요. 아이디가 2개 떠있는 곳은 바둑을 두는 것을 관전할 수 있는 방이랍니다. 화살표를 클릭하면 입장할 수 있어요.



관전을 하기 위해 대전을 펼치고 있는 방에 접속했습니다. 박빙의 승부가 펼쳐지고 있는데요. 방에서 대화도 나눌 수 있습니다.



방을 만들 때에 바둑게임에 대한 규칙을 세울 수 있는데요. 무르기 가능 여부, 방 공개 여부, 바둑판 크기 변경 등을 원하는 데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심심할 때 바로 즐길 수 있는 무료바둑게임 서비스를 알려드렸는데요. 이용법이 간단하죠? 참여할 방이 없다면 방을 만들어 보세요. 접속자가 100명 이상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빨리 대전을 펼칠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