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아이폰 꾸미기 어플 | 간편하게 무료로 이용하기

탈옥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 꾸미기 어플을 찾으시나요? 


◎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버튼 몇번만 누르면 손쉽게

꾸미기 하실 수 있는데요.

♠  배경화면은 기본이고, 아이콘,

위젯(시계, 베터리, 달력)도 가능합니다.


♣  그럼 재미있게 한번 꾸며 보세요~ 






자신만의 느낌을 표현해야 합니다. 

몇년전까지만 해도 "개성"이라는 말을 많이 사용했었는데요. 요즘에는 기본상식이기 때문에, 굳이 이 말을 사용하지 않는답니다. 다 같은 모양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더라도 안의 내부를 보면 모든 사람이 다른 만큼 각자 자신만의 스타일을 열심히 추구하고 있습니다.




탈옥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이폰은 탈옥을 해야지만 버튼이나 위젯을 수정할 수 있다고 알고 있는데요. 제가 소개해 드릴 아이폰 꾸미기 어플은 굳이 탈옥 하지 않아도 손쉽게 아이폰을 꾸밀 수 있답니다. 어떤 테마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무료일수도 아닐 수도 있는데요. 무료만 사용해도 충분할 정도로 좋은 것들이 많답니다.^^



아이폰 꾸미기 어플 사용하기


App Store에서 "라인데코"를 검색해 주세요.

LINE DECO는 배경화면, 아이콘, 위젯 (시계, 베터리, 켈린더)를 변경할 수 있는데요. 사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이쁜 것들이 많이 있답니다.



배경화면, 아이콘팩, 위젯을 눌러주세요.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유료와 무료가 있는데요. 신규가입하면 10p를 주니까 포인트를 보태어서 시간 한정 할인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데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이 많으니까 한번 흝어 보시고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배경화면은 모두 무료입니다.

제가 잘못 본 것일수도 있으나 모두 무료이고요. 일일이 세어보지 않았지만 몇십만장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시면 위와 같이 "이 배경화면과 유사한 배경화면"이라는 항목으로 추천 이미지들이 나온답니다.^^



아이콘팩 부분입니다. 무료 카테고리에도 이쁜 것이 많아요.

네이버의 라인 케릭터들을 좋아하시면 라인 카테고리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데요. 보시다시피 무료 아이콘팩에 괜찮은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조회수 보니까 몇십만 건이나 되네요. -0->



아이콘팩을 설정하실 때 자신이 원하는 아이콘만 골라서 변경 가능합니다.

전체 세트로 변경이 된다면 마음에 안드는 아이콘도 같이 사용해야 되어서 마음이 아프겠죠? 하지만 LINEDECO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앱만 선택해서 원하는 아이콘으로 변경할 수 있어요.



아이폰 꾸미기 어플을 이용하여 변경한 결과입니다.

인포그래픽이나, PPT 디자인 같은 것이 참 이쁘네요.



위젯들도 이렇게 이쁜 것들이 많으니 함께 사용해보세요~

게임에도 나오는 곰돌이네요.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정말 이쁩니다. 


※ 마치면서...

지금까지 아이폰 꾸미기 어플 소개와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한 번씩 해보셨나요? 저는 제가 소개해드린 비오는 런던 테마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자신의 취향에 맞게 잘 선택하셔서 스마트폰 볼 때마다 기분 좋아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