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권

로또번호 추출기 무료 활용하기 (자동, 반자동 가능)

스마트하게 통계분석 결과를 활용한 로또번호 추출기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 방식과 반자동 방식 모두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당연히 무료 사용이 가능하고, 원하는 만큼 많은 번호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똑똑하게 사용하는 로또번호 추출기 이용하기.

 

▼제가 사용하는 로또 자동 추출기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번호 생성] 버튼을 누르면 계속 새로운 번호를 추출해주죠. 단순히 아무거나 추출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장 많이 출현한 홀짝 통계, 많이 당첨된 2자리 조합출현, 가장 많이 당첨된 합계범위, 많이 당첨된 번호와 같이 기존 추첨 결과를 분석한 결과를 가지고 만들어낸 것입니다.



▼로또번호 추출기를 사용하려면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하는데요. 무료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베스트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이곳의 경우 로또 관련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영어공부, 꿈해몽, 요리비법, 골프가이드, 여행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베스트 홈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굉장히 많은 서비스 메뉴가 나타났는데요. 여기에서 [로또정보]를 선택해 주세요.



▼로또 관련 페이지가 열리면 좌측에 있는 메뉴에서 [자동번호]를 선택해 주세요. 그럼 로또번호 자동 추출기가 나타납니다. 금액 선택을 하면 해당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번호 조합이 여러 개 나옵니다. 금액 선택 후 [번호 생성] 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 돼요.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통계 분석을 이용한 반자동 추출기를 이용하려면 [반 자동번호]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다음과 같이 사용하고 싶지 않은 숫자를 추출기에서 제외할 수도 있습니다.



▼직접 추출기를 만들어보고 싶거나 통계자료를 살펴보고 싶은 경우에는 메뉴에서 [로또통계]를 선택해 봅니다. 그럼 가장 많이 당첨된 숫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회부터 지금까지 추첨 결과를 가지고 누적 추출 횟수를 계산한 값입니다.



▼[합계분석] 메뉴를 선택하면 로또당첨 결과 중에서 번호의 합이 121과 140 사이가 가장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홀수 3개, 짝수 3개인 조합이 가장 많고요.



▼시각적으로 추첨 결과를 눈에 익히고 싶은 경우에는 [패턴분석]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어느 위치에 많이 분포했는지, 어떤 패턴이 있는지 알아보기에 좋습니다.


나름 과학적으로 만들어진 로또 자동 추출기 사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제가 설명 드린 부분 외에도 많은 통계 자료와 서비스가 있으니 직접 이것저것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자신이 잘 활용할 수 있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