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권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숫자 매일 얻기 (통계, 운세 활용)

아무리 복권 당첨은 운이 상당 부분 차지한다고 한다고 해도 무작정 사는 것보다는 유용한 자료를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통계를 활용하여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를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많이 출현했던 숫자, 2자리 조합, 합계범위 등의 통계 자료를 버튼 클릭 한 번으로 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첨 확률을 높여줄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손쉽게 얻기.

 

▼제가 로또 복권을 구매할 때 사용할 번호를 얻고자 활용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당연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요. 굉장히 많은 예상번호를 제공합니다. 다음과 같이 [번호 생성] 버튼만 누를 때 마다 이번주에 사용할 번호를 계속 얻을 수 있어요. 1회부터 지금까지의 추첨 결과를 가지고, 만들어진 통계 자료를 활용한 프로그램인데요. 이용해보면 아시겠지만, 괜찮은 조합이 많이 나옵니다.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를 얻기 위해 사용하면 좋은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해당 프로그램은 고베스트 사이트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베스트 사이트에서는 굉장히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요. 이 중에는 로또에 관련된 서비스가 있는데요. 메뉴에서 [로또 게시판]을 누르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또 게시판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이곳에서는 로또에 관련된 많은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는데요. 여러 가지 통계 자료는 기본이고, 1등 판매점 찾기, 예상번호 생성기, 띠별 운세 등 유용한 서비스가 많습니다. 좌측에 있는 메뉴에서 [로또 통계]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1회부터 최근인 1028회까지 당첨 결과를 가지고 만들어진 최다당첨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4번이 가장 많이 나왔었네요. 이번주에 복권을 살 때 이러한 통계 자료를 한 번 참고하는 것도 좋습니다.



▼메뉴에서 [반 자동번호]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이번주에 사용할 예상번호를 알려줄 로또 생성기 프로그램이 나타납니다. 복권을 구매할 때 도저히 나올 일이 없다고 생각하는 숫자나 있을 겁니다. 또는 싫어하는 숫자가 있을 수 있죠. 이러한 것을 제외하고, 나머지 숫자로 만들어진 숫자 조합을 얻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러 번 클릭하지 않고, 한 번에 여러 개의 예상번호를 받고 싶을 때에는 메뉴에서 [자동번호]를 선택해 보세요. 이번주에 복권 구매에 사용할 금액을 선택한 후 [번호 생성]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됩니다. 그럼 해당 금액에 맞는 갯수로 이번주 예상번호를 받아볼 수 있어요.



▼운세 보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로또 띠별 운세] 메뉴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복권을 구입하기 좋은 날, 좋은 시간, 행운의 숫자, 복권 구입에 좋은 방향, 조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운세 같은 경우에는 과학적인 근거가 전혀 없기 때문에 재미 위주로만 보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로또 복권에 대한 당첨은 운의 영역이기 때문에 오히려 운세가 통계보다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