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증권사 3곳 살펴보기


과거와는 달리 요즘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주식을 할 수 있어요. 번거롭게 증권사를 찾아가지 않아도 계좌개설이 가능하고, 복잡해 보이는 HTS와는 다르게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MTS를 이용해서 거래를 쉽게 할 수 있죠. 최근에 많은 고객을 모집하기 위해 수수료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여는 증권사가 여러 곳 있는데요. 신규 고객의 경우 비대면으로 개설을 하는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럼 몇 군데를 알려드릴테니 참고해 보세요.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살펴보기.



1. mPOP

신규고객은 물론이고, 휴면고객의 경우 mPOP을 통해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면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아직 이벤트 기간이 많이 많아있기 때문에 어느 증권사를 이용할 지 여유를 두고 생각해 볼 수 있어요.


주식 거래를 할 때에는 세금 외에 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자신의 투자 방식이 단타에 가까운 경우에는 이렇게 수수료 혜택이 있는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이 나아요.



2. 나무

모바일증권 나무 사이트에서도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한데요. 이용자의 거래패턴에 따라 유리한 수수료 제도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해요. 스마트폰으로 나무 앱을 설치하면 쉽게 비대면으로 계좌를 만들 수 있어요. 해당 이벤트에서는 앱을 통한 모바일 개설 시 정률수수료 0.01%가 적용된다고 해요. 



3. 키움증권

개인 주식 투자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키움에서도 비대면 계좌 관련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신규 고객의 경우 비대면으로 개설한 경우에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여러 가지 조건이 있어요. 다른 증권사 계좌에 있던 주식을 옮기는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혜택이 크네요.



절차 안내

최근에 진행되고 있는 3가지 이벤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간단하게 비대면으로 계좌를 만드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스마트폰만 있으면 집에서도 쉽게 증권사 계좌를 만들 수 있어요.



크게 4가지 단계로 진행이 되는데요. 가장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전용 앱을 찾아 설치해야 해요. 그 다음 안내에 따라 필수 정보를 입력하거나 본인 인증을 하면 되는데요. 준비물이 하나 필요해요. 바로 신분증인데요. 본인임을 확인할 때 필요한데요. 전용 앱을 실행하기 전에 미리 준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