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무료무협만화 전권보기


가끔씩 피로가 쌓일 무렵이면 찜질방을 찾는데요. 시원한 식혜와 맛있는 달걀을 먹으면서 무협만화를 보곤 합니다. 첫권을 보면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권수가 많긴 하지만 그림이 많아서 술술 넘어갑니다.


이제는 찜질방 안 가셔도 되는데요. 인터넷으로 통해 무료로 무협만화 전권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어서 간편해요.



무료무협만화 보는 방법


(1) 스포츠조선 접속 ▷ 메뉴에서 '만화' 클릭

스포츠조선 사이트에 가시면 연재하고 있는 작품에서부터 이미 완결된 작품까지 볼 수 있습니다. 작품 수를 세어보니 90개 정도 되네요.



(2) 연재만화 보기

요즘 연재하고 있는 작품들은 체인지가이, 단란표국이 있는데요. 두가지 모두 평일마다 업데이트 된답니다. 쌩툰과 쓰리쿠션은 완결이 되었으니 처음부터 끝까지 정주행할 수 있고요.



(3) 전권무료만화 보기

연재작품 아래를 보시면 특별 작가전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매월 1일과 15일에 새로운 작품이 업데이트 된답니다. 무료무협만화뿐만 아니라 액션물도 많이 있네요. '만화보기'를 클릭해보세요.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업데이트 된 작가들은 묵검향, 박인권, 신형빈, 장세이, 조명운, 하승남, 황재 작가님 등 많은데요. 업데이트되면서 바뀔 수 있으니 보고 싶은 무료무협만화가 있으면 먼저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4) 보는 방법은 간단해요.

왼쪽을 누르면 이전 페이지, 오른쪽을 누르면 다음 페이지로 가고요. 자동넘김 기능을 이용하시면 손대지 않고도 끝까지 무협만화를 볼 수 있답니다. 정말 편하죠?



지금까지 무료무협만화를 보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메뉴에서 '웹소설'로 들어가보시면 연재중인 무협소설도 볼 수 있답니다. 이것 또한 무료서비스이오니 맘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