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문제

kt 인터넷 속도측정 간편하게 하세요


게임을 하거나 자료를 내려 받을 때에 속도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다면 답답합니다. 요즘에는 sk, kt, lg 인터넷의 품질이 상향 평준화 되어 있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면 답답한 정도까지는 되지 않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측정을 해야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너무 속도가 안 나오는 경우에는 업체에 문의해야 합니다.



간편한 kt 인터넷 속도측정 따라하기


1) 인터넷 속도를 측정하는 2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kt 전용 방법인데요. 회원 아이디가 있어야 사용할 수 있지만, 상세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kt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2) 사이트에서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터넷 속도측정을 입력한 후 엔터키를 누르면 됩니다.



3) 사이트에서 kt 인터넷 속도측정을 하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일반용과 기가 인터넷용인데요. kt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이라도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검사한 결과는 위와 같이 상세하게 나타나는데요. 경로추적, 다운로드 및 업로드 측정, UDP 지연 및 손실률 표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측정을 할 수 있습니다.



5) kt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기 귀찮거나 바로 인터넷 속도를 측정하고 싶다면 speedtest 사이트가 편리합니다.



6) 사이트에 접속한 후 Go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저는 kt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어요.



7)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100m 인터넷인데 80에서 100사이로 다운로드와 업로드 속도가 나오네요.



누구나 쉽게 kt 인터넷 속도측정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을 통해서도 speedtest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internet browser 어플을 통해 접속한 후 이용하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