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청주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 요금으로 이용하기


최근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하여 해외는 물론이고, 국내 여행도 많이 가기 어려워졌어요. 그런 이유인지 모르겠으나 청주 제주도 항공권의 가격이 낮아진 것 같아요. 왕복 티켓을 1만원 중반 수준으로 예매할 수 있거든요. 특정 기간 동안 최저가 항공권을 찾고, 예매까지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어렵지 않으니 쉽게 따라해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유익하게 청주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 요금으로 이용하기.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인터넷을 이용해요. 아무래도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을 통해 최저가 티켓을 구하는 것이 나아요. 찾기도 쉽고, 할인율도 높기 때문이죠. 제주도 항공권의 경우 비행기표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스카이스캐너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직접 찾으면서 알려드릴게요.



스카이스캐너는 다른 항공권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식과 거의 동일해요. 출발지에는 청주를 넣고, 도착지에는 제주도를 입력해 주세요. 탑승 날짜를 선택할 때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한 달 전체]를 선택해야 그 달의 최저가 항공권을 구하실 수 있어요.



검색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그럼 이렇게 10월 달력이 하나 나타나는데요. 각 날짜에 표시된 가격은 그날의 청주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를 의미해요. 편도로 1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비행기 탑승이 가능한 날도 있네요. 여행 계획과 청주 제주도 티켓 금액을 감안하여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날짜를 지정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그럼 이렇게 해당 날짜에 운행하는 청주 제주도 항공권이 나타나요. 이 중에서 출발 시간대나 항공사를 비교해서 본인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시면 돼요. 



가장 최저가인 티켓을 선택하는 것이 가격면에서는 이득이지만, 출발 시간대가 너무 이르거나 너무 늦은 시각이라면 여행 만족도가 떨어져요. 이러한 점을 감안하여 청주 제주도 항공권을 선택해 주세요.



항공권의 가격은 시기에 따라 조금씩 변해요. 그렇기 때문에 같은 티켓이라도 스카이스캐너에서 검색한 때에 따라 최저가 금액에 대한 차이가 생길 수 있는데요. 청주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 가격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에는 [가격 변동 알림 받기]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저렴하게 나온 티켓이 있으면 이메일로 알려줘요.



가격, 날짜, 출발 시각이 마음에 드는 비행기표를 찾았을 때에는 바로 예매가 가능해요. 선택 버튼을 클릭하면 새로운 웹페이지가 열리는데요. 여기에서 티켓 예매를 진행할 사이트를 선택하면 돼요.



예매 사이트를 선택하게 되면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출발지는 청주가 맞는지, 항공요금, 유류할증료, 발권수수료는 얼마나 되는지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그 다음부터는 안내에 따라 항공권 예매를 진행하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