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스마트하게 찾는법 안내


보통 국내여행을 갈 때 자가용을 타고 가는 경우가 많아요. 여행지에서 이동할 때 편하기 때문이죠. 제주도를 여행하는 경우에는 다른데요. 비행기를 타고 가는 경우가 많아서 자가용으로 가기 어려워요. 이럴 때에는 렌트카를 이용하면 좋은데요. 저렴한곳을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2가지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중에서 한 가지는 요즘 많이 사용하는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에요. 저렴한 가격은 물론이고, 접근성이 좋아서 이용자가 점점 늘고 있어요.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이용하는 방법 안내.


1. 온라인 쇼핑몰 이용하기

요즘 서비스나 상품을 구입할 때 온라인 숍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요. 왜냐하면 오프라인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한곳이 많기 때문이에요. 제주도 렌트카를 예약할 때에도 그러한데요. 할인 행사를 하는 곳도 있고, 마우스로 클릭만 하면 되기 때문에 예약도 쉽게 할 수 있어요.


저는 렌트카 서비스를 찾을 때 티몬에서 검색을 주로 하는데요. 검색창에 "제주도 렌트카"를 입력하고, 엔터키를 누르면 저렴한곳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검색 결과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 업체가 나와요. 구입 현황을 보면 이용한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렌트카를 이용할 때에는 저렴한곳을 찾는 것이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서비스 품질이에요. 


사람들이 이용하고, 만족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무조건 저렴한 제주도 렌트카 업체를 선택했다가 예상치 못한 문제를 겪을 수도 있어요.



만족도가 높으면서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리스트를 "후기순"으로 보는 것이에요. 



후기가 많은 곳인 경우 사람들의 만족도를 파악하기에 용이해요. 직접 여러 후기를 살펴보고, 괜찮다고 생각되는 곳을 선택하면 좋아요.



요즘에는 제주도에서 전기차를 렌트카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전기차 특성상 연료비가 적게 들기 때문에 좋아요. 물론 전기차 자체의 가격이 비싼 편이기 때문에 렌트카 이용료가 다른 차량보다 비쌀 수 있어요. 그래도 조용하게 주행하기에 안성맞춤이에요.



후기가 많은 상품의 경우 많은 리뷰를 볼 수 있어요. 좋은 평만 보기 보다는 낮은 평점의 후기도 꼼꼼히 살펴보세요. 그래야 렌트카 업체에 대해 제대로 알아볼 수 있어요.



2. 카셰어링 업체 이용하기

일반 렌트카의 경우 차량을 빌리는 시각이 한정되어 있을 수 있는데요. 쏘카의 경우 24시간 언제나 이용을 할 수 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요.



서비스 요금은 탑승 전과 발납 시 결제를 하게 되는데요. 요금표를 통해 정확히 확인할 수 있어요.



보통 제주도 여행을 할 때에는 경형이나 소형 자동차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일일 대여금과 주행 요금을 참고하면 여행할 때 차량 이용 비용이 얼마나 나올지 쉽게 계산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