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제주도 왕복 비행기값 낮추기, 저가 항공사 온라인 예매


최근 여러 일들도 인하여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많이 줄었어요. 이러한 이유 때문에 제주도 비행기값이 많이 떨어졌는데요. 이 때 제주 여행을 하는 분들은 꽤 저렴하게 다녀오실 수 있어요. 왕복 항공권을 알아보니 3만원 이하도 있네요. 일반적인 가격의 절반도 안되는 비용으로 제주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데요. 현재 시세를 확인하고, 예매를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제주도 왕복 비행기값 확인 및 간편하게 예매하기.


한라산, 성산 일출봉, 김녕굴과 만장굴, 천지역 폭포, 섭지코지, 용두암 등 제주도에는 가보고 싶은 관광 명소가 많아요. 비행기를 타고 가기 때문에 시간적으로도 부담이 없어요. 가는데 2시간도 안 걸리거든요. 일반적으로 비행기값이 자동차나 기차로 갈 때에 비해 비싼데요. 때에 따라서는 더 저렴하기도 해요.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얼마나 저렴한지 살펴볼게요.



여러 지역으로 가는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스카이스캐너 사이트에 접속했어요. 해당 사이트로 제주도 왕복 비행기값을 알아보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도착지에 제주도를 입력하고요. 가는 날과 오는 날에 여행하고자 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돼요. [한 달 전체] 단위로 지정을 해야 그 달의 가장 저렴한 비행기값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날짜를 선택할 차례에요.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날짜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여행 날짜를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다면 비행기값이 저렴한 날짜에 여행을 가는 것이 좋아요. 최저가가 최고가에 비해 절반 수준이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에 들어가는 경비를 아끼고 싶다면 비행기값이 최저가인 날짜 위주로 선택하면 돼요. 저는 3월 2일에 출발해서 5일에 돌아오는 날짜를 선택했는데요. 이에 해당하는 최저가 왕복 항공권의 가격이 3만원도 안되네요.



마지막으로 비행기 출발 시간대를 지정해야 해요. 사람들이 선호하는 출발 시각의 왕복 항공편을 선택한다면 비행기값이 올라갈 수 있어요. 너무 이르거나 늦은 시각에 출발하는 경우 여행 만족도고 떨어질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왕복 항공권을 고르면 돼요.



오늘 찾은 제주도 왕복 항공권의 값이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새 가격 변동 알림 만들기]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그럼 비행기값이 더 싸졌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어요.



좌측에 있는 출발 시간대를 원하는 값으로 변경해 주세요. 이렇게 하면 리스트에서 내 마음에 맞는 제주도 왕복 항공편을 찾기 수월해요.



출발 시각을 선택했으면 이제 제주도 왕복 티켓을 예약할 차례에요. 예약을 진행할 항공사 또는 여행사를 선택해 주세요.



업체를 선택하면 제주도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는 사이트가 열려요. 티켓을 판매하는 업체의 사이트인데요. 여기에서 운임, 날짜, 출발 시각, 도착지 등을 꼼꼼히 확인하고, 안내에 따라 예매를 진행하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