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제주도 저가항공 가격비교 최저가 찾는법

얼마 전 까지 제주도를 가면 관광객이 많은 편이었는데요. 


◎  중국인 관광객 수의 감소로

이전보다 줄었다고 합니다.


■  제주도 저가항공 가격비교를

통해 저렴하게 다녀오세요.

♠  성산일출봉, 협재해수욕장 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답니다.


♣  예약도 간단해요. 






O2O(online to offline) 이라는 단어를 본 적이 있으신가요? 온라인 세상에서 오프라인의 상품을 쇼핑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서비스인데요. 제주도 항공권을 가격비교하는 것도 여기에 포함된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이를 통하여 최저가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주도 저가항공 가격비교 제대로 하기



(1) O2O 사이트 접속


최저가를 찾으려면 출항하기 몇 개월 전에 싸게 구입하는 얼리버드나 출발날짜가 얼마 남지 않은 상태에서 팔리지 않은 좌석을 구매하는 땡처리를 최대한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곳에서 얼리버드와 땡처리를 포함한 모든 저가항공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2) 가격비교 사이트 사용법


한글로 나와 있기 때문에 이용하기 편리한데요. 도착지는 제주도를 선택하고, 가는날과 오는날은 월간으로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그달에서 가장 저렴한 날짜를 찾을 수 있는데요. 1년 중 아무 때나 갈 수 있다고 한다면 '가장 저렴한 달'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3) 최저가 찾기


'항공권 검색'을 누르면 달력으로 가격이 표시되어 있어 한눈에 제주도 저가항공의 가격비교를 할 수 있는데요. 녹색을 기준으로 가는날과 오는날을 선택하면 됩니다. 보통 저가항공을 이용할 때 편도항공료가 4만원에서 6만원 정도 하는데요. 싸게 구하면 2만원 대도 찾을 수 있습니다.




(4) 최종 선택하기


'항공편 표시'를 누르면 저가항공에 대한 가격과 날짜, 예약 버튼이 나열됩니다. 이 중에서 가장 저렴한 것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금일 기준으로 제주도를 갈 때는 저가항공인 티웨이를 이용하고, 돌아 올 때는 진에어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선택'을 누르면 바로 예약을 하실 수 있어요.



오늘은 제주도 저가항공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최저가를 찾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다른 사이트에서 가격비교를 한다고 해도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찾으시면 최저가를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