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제주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안내, 최저가 찾기


한라산 국립공원, 용두암, 함덕 서우봉 해변, 비자림 등 제주에 가면 다시 가보고 싶은 곳들 입니다. 저도 벌써 제주여행을 한 지 몇 년이 되었네요. 이번 여름 휴가철을 대비하여 제주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면서 저도 최저가 항공권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휴가를 떠나기 오래 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항공권 가격이 싸거든요. 인터넷으로 구입하는 것이 오프라인이나 전화로 예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고요.



순서대로 따라 해보는 제주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요즘 젊은 세대들은 대부분의 상품을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아요. 왜냐하면 인터넷으로 싸게 팔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으로 항공권을 싸게 구입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해요. 하나씩 따라 해보면 어려울 것이 하나도 없어요. 이번에 사용할 사이트는 스카이스캐너 입니다. 모든 제주항공권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곳이죠.



스카이스캐너 사이트에서 접속하면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해 주세요. 그 다음 제주항공권을 이용할 날짜를 선택합니다. 날짜를 선택할 때에는 한 달 전체를 선택해 주세요. 그렇게 해야 그 달의 가장 싸게 나온 제주항공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항공권 검색 버튼을 누르면 날짜별 제주항공권의 가격이 나타납니다. 가격을 비교해보고, 싸게 나온 날짜를 선택해주세요. 출발과 도착 이렇게 2개의 날짜를 지정해야 합니다. 편도라면 출발만 선택해도 되죠. 제가 찾은 왕복 제주항공권의 가격은 47,796원으로 굉장히 싸네요.



이번에는 항공편을 선택할 단계입니다. 이런 식으로 제주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은 몇 단계를 거치면 됩니다. 항공편 선택에 있어서는 가는 날과 오는 날의 출발 시간이 중요한데요. 아무리 싸게 제주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라도 밤 늦게 출발하거나 아침 일찍 돌아오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어요. 이런 경우 출발 시간대 설정에서 시간을 조절해 주세요.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제대로 따라 했음에도, 마음에 드는 금액을 찾지 못하셨을 수도 있어요. 그런 경우에는 [새 가격 변동 알림 만들기]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알림 설정을 해 놓으면 메일을 통해 제주항공권의 가격을 알림 받을 수 있어요.



오늘 기준으로 9월달 제주항공권을 싸게 사기 좋은데요. 이렇게 저렴하게 나온 항공권을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항공편을 선택해 주세요. 그럼 여러 여행사에서 제시하는 항공편의 가격과 좌석 확인이 진행됩니다. 진행 완료후 여행사를 선택해 주세요.



현재 시각을 기준으로 선택한 여행사에 우리가 찾은 제주항공권이 있는지 확인이 되는데요. 대부분 항공권을 찾을 수 있지만, 특정 시간대에 수요가 많아지면 재고소진이 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제가 찾은 제주항공권은 있네요. 항공운임, 출발 및 도착 날짜, 제세공과금, 발권수수료, 유류할증료 등 여러 정보를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그다음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싸게 나온 제주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온라인 상에서 간단하게 제주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해당 방법은 가격 비교를 하는 시점에 따라 효과가 달라집니다. 보통 일찍 찾아보는 경우에 싸게 나온 항공권을 찾을 수 있는데요. 반대로 출발하기 몇 일전에 싸게 살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것을 땡처리 항공권이라고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