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전기면도기 순위 및 가격비교

합리적으로 제품을 고를 때에는 기준을 정해야 합니다. 


◎  완전 방수가 가능한지, 피부

자극은 없는지를 따져야 하는데요.


■  전기면도기 순위를 통해

간단하게 알아보세요.

♠  다양한 기준을 가지고

선호도를 따져 보았습니다.


♣   가격도 함께 보세요. 






어느 정도의 나이가 되면 남성분들은 수염을 관리해야 합니다. 성장 속도나 사람에 따라 수염이 자라나는 속도가 다른데요. 처음 수염이 나는 분이라면 전기면도기를 하나 장만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 써봐야 본인에게 맞는지 알 수 있기 때문인데요. 가격비교와 함께 순위를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세요.



전기면도기 순위와 가격비교 알아보기



▲ 5위 - 필립스 9000시리즈


사람마다 나름의 기준으로 제품을 선택합니다. 가격이 저렴한지, 사용하기 편리한지, 고장이 잘 나지 않는지, 디자인이 멋진지 등을 따져보는데요. 선호도에 따라 전기면도기 순위를 매겨보도록 하겠습니다. 9000시리즈는 성능이 매우 좋은 제품인데요. 최저 가격이 23만원 수준으로 다른 제품과 비교하면 비싼 편입니다. 




추가 설명


충전식이기 때문에 건전지를 갈 필요가 없고, 세면대에서 헹굴 수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기면도기입니다. 품질을 기준으로 순위를 따진다면 1위를 차지하고도 남을 제품인데요. 가격비교 면에서는 저렴하지 않아서 선호도 순위에서는 밀렸습니다.




▲ 4위 - 브라운 7시리즈


대부분의 전기면도기는 날면도기에 비해 깨끗하게 잘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편리하고, 건조한 상태에서도 면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7시리즈의 가격은 20만원 대로 5위와 비교하여 저렴하고,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면도기입니다.




▲ 3위 - 브라운 9시리즈


브라운사의 전기면도기는 부드럽기도 유명한데요. 그중에서 9시리즈가 월등히 부드럽다고 합니다. 피부와 밀착이 잘되어 깔끔한 면도도 가능하고요. 가격비교를 해보니 19만 6천원이 현재 최저가입니다.




▲ 2위 - 필립스 아쿠아터치


최저 가격이 13만 2천원으로 다른 제품과 비교하여 다른 순위에 있는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데요. 헤드 표면이 매끄럽고, 아쿠아터치라는 말답게 사워할때도 부드럽게 면도하실 수 있습니다. 전기면도기와 물이 만난다니 예전 같으면 꿈도 못꿀일이네요.




▲ 1위 - 브라운 시리즈3


브라운 시리즈3의 가격은 6만 8천원으로 선호도 순위와 함께 가격 순위에서도 높은 점수를 차지하는 전기면도기입니다. 시끄럽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절삭력이 좋기 때문에 가성비가 높은 면도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기면도기 순위를 알아보고 가격비교를 통해 어떤 것이 저렴한지 알아보았는데요. 본인의 제품을 고르는 기준을 감안하여 선택하시면 합리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즐거운 쇼핑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