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Razer 키보드 특징 및 가격 살펴보기


요즘 많은 분들이 고급 키보드에 관심이 많습니다. 특히 기계식인 경우에는 손가락의 피로도를 낮춰주고, 게임할 때 손맛이 좋은데요.


Razer 키보드에도 기계식과 멤브레인식 2가지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게임 전용 모델이 많이 나와서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에게 좋아요.



Razer 키보드 특징과 가격


▲ 요즘 시세

일반적으로 고급형 또는 기계식 키보드 중에서 쓸만한 것들은 10만원대 중후반을 이루고 있는데요. Razer도 다르지 않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모델인 Razer Blackwidow Ultimate 2016 KR 웨어코스의 가격이 12만원 정도인데요. 기계식이기 때문에 사용감이 꽤 좋습니다.



▲ 기계식 키보드

Blackwidow Ultimate 2016의 스위치는 기계식인데요. Razer 기계식 스위치의 특성상 일반 스위치에 비해 작동거리가 짧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빠른 속도를 요구하는 오버워치나 서든어택 등의 FPS 게임을 할 때 매우 좋은데요. 더불어 키압이 낮아 손가락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기능

Razer 키보드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설정 내용을 인터넷으로 저장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프로그램만 이용하면 어디서든 같은 설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Razer 마우스도 동일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요. 감도 조절 및 셋팅이 중요한 FPS 게임을 즐겨하신다면 매우 편리합니다.



▲ 오버워치를 하시나요?

그렇다면 Razer의 오버워치 전용 키보드도 좋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케릭에 따라서 LED 색깔이 자동으로 달라지는데요.


키보드를 보면서 게임을 하지는 않겠지만, 스킬의 쿨타임이 돌아오면 해당 스킬의 Key의 LED에 불이 들어온답니다. 한정판으로써 24만 9천원 정도 합니다.



지금까지 Razer 키보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른 브랜드와 비교를 해보고 싶으시면 커세어가 좋습니다.

저는 커세어의 기계식(적축) 제품을 구매 예정인데요. 구매하게 되면 후기 포스팅을 한 번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