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직

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 인터넷으로 보기

길을 걷다가 보면 무료 일간지를 쉽게 보실 수 있는데요.


◎  여전히 볼 수 있지만
나가기 귀찮을 때가 있습니다.


■  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을

인터넷으로도 보실 수 있어요.


♠  이 방법이 좋은 이유는

찾아보기가 수월하다는 점입니다.


♣  무료 구인공고도 가능하고요. 







취업난이다 보니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많은 정보를 얻는 것이 좋은데요. 대표적으로는 워크넷, 사람인, 인크루트, 벼룩시장이 있습니다. 이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각자 장단점이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매체는 긴급하게 구하는 일자리가 많고, 동네 근처에서 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을 인터넷으로 보기


▲ 벼룩시장 접속

간단하게 인터넷 주소창에 findall.co.kr를 적어서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구인구직뿐만 아니라 중고장터, 부동산, 중고자동차에 대한 정보가 많습니다.



▲ 사이트 맨 오른쪽을 보세요.

인터넷 상에서도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할 수 있지만 기존에 종이신문으로 보시던 분들은 지면보기가 편리한데요.

홈페이지 오른쪽 위에 있는 종이신문보기가 보이시나요? 클릭해주세요.



▲ E-PAPER 클릭

지역별로 서울, 경기/인천, 경남/부산, 경북/대구, 충청/대전, 전라 등 다양한 벼룩시장을 볼 수 있는데요. 세부지역별로도 볼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보세요. 혹시 광고를 내셨다면 왼쪽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구익구직 클릭

여기서 다루는 일자리의 종류는 크게 일반사무직, 요리음식업으로 나뉘는데요. 인덱스를 이용하시면 세부적으로 경리, 운전, 아르바이트, 매장관리 등 다양한 구인구직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구인공고도 가능해요.

지금까지 벼룩시장 구인구직의 종이신문을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구인공고를 내보셨다면 아시겠지만, 30일간 게재 가능한 무료 공고도 있답니다. 불가하다고 나온 기준을 제외하고는 모두 가능한데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