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직

기본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여러가지 받기

어떤 일을 하든지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  특히 경쟁이 심한 경우에는

사소한 부분이 당락을 결정합니다.


■  기본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는데요.


♠  바로 내려받을 수 있도록

파일을 첨부하기도 하였습니다.


♣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직장을 구하던 아르바이트를 구하던 이력서 작성은 필수입니다. 처음 구직을 하는 분에게는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기본이력서 양식 파일을 통해 빈칸을 채우면 간단합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도록 파일을 첨부해드릴테니 이용해보세요. 서식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본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받기 



▲ 첨부파일 내려받기


업로드한 양식은 MS오피스로 열 수 있는 이력서 word 파일입니다. 연락처는 기본이고, 학력사항, 경력사항, 어학, 기타활동, 자격증, 수상내용까지 상세하게 작성할 수 있는데요. 무료이기 때문에 불필요한 항목이 있다면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 다양한 양식 내려받는 법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사람인, 인크루트 등의 채용사이트를 이용하실텐데요. 채용사이트를 잘 찾아보면 기본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사람인에서는 수천가지 양식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사람인에 접속해주세요.




▲ 메뉴 선택하기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채용정보입니다. 우리는 기본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접속했으니 다른 메뉴를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자료통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력서에 들어갈 사진의 크기가 작거나 큰 경우가 있으신가요? 그런 경우에는 홈페이지 중앙에 있는 사진크기조정 기능을 사용하면 됩니다.




▲ 소메뉴 클릭하기


좌측을 보면 자료통의 소메뉴가 나타납니다.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력서 영문, word, 영문 자소서 등을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합격자소서를 읽어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종류별로 양식 내려받기


카테고리를 보시면 기본이력서가 종류별로 있습니다. 국문, 영문, 한문, 일문, 중문은 물론이고, 경력이나 자격증에 따라 무료 양식을 골라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문서 포맷도 아래아한글, 엑셀, 워드별로 있습니다.



오늘은 기본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채용사이트의 서비스를 제대로 활용하면 좋습니다. 면접, 자소서, 인터뷰 등을 읽어보고 취업 준비를 꼼꼼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