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직

이력서 양식 hwp 내려받기 (워드, 엑셀 포함)

취업을 준비할 때는 스펙 못지않게 전략도 중요합니다. 


◎  인사는 사람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눈에 띄면 유리한데요.


■  무료 이력서 양식 hwp,

docx, excel를 다운받으세요.


♠  종류가 수백가지이기 때문에

원하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언어별로도 있어요. 






대학을 졸업할 때는 물론이고, 직장생활을 하는 중에도 구직활동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미리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준비하지 않는다면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대기업은 정해놓은 것이 있지만, 대부분은 정해 놓은 양식이 없기 때문인데요. 미리 준비해놓고, 마음에 드는 곳이 있으면 재빨리 입사지원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백가지 이력서 양식 hwp 이용하기

 


▲ 스타일을 살려보세요.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에서 hwp 파일로 된 이력서 양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요. 워드와 엑셀을 포함해서 총 3천개나 된답니다. 이렇게 많은 양식이 필요한가에 대해 의문이 생기는 분도 있으실 텐데요. 내용은 꾸밀 수 없으니 멋진 양식을 이용하여 눈에 띄는 것이 좋습니다.




▲ 사람인 이용하기


요즘 시기에 구직활동을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인터넷을 이용하는데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채용사이트는 사람인, 인크루트, 잡코리아, 워크넷 등이 있답니다. 그중의 한 곳인 사람인에서는 이력서 양식 hwp 파일을 구할 수 있는데요. 하나씩 따라 해보세요.




▲ '자료통 ▷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클릭


사람인 사이트에 접속하면 메뉴에서 자료통을 눌러주세요. 자료통에는 이력서 양식은 기본이고, 회사, 생활, 법률, 건설, 외국어, 사업계획서 등 다양한 양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보통 hwp, doc, exel 파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 총 3,785개


보시는 바와 같이 이력서의 종류가 꽤 많습니다. 언어별로 국문, 영문, 한문, 일문, 중문으로 나뉘고요. 강조하고 싶은 부분에 따라 신입, 경력, 병역필, 보훈대상, 외국어우대 등으로 전용 양식을 hwp로 받아 보실 수 있어요.




▲ hwp 다운 받는법


원하는 파일을 내려받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검색된 양식 중에서 아래아한글 문서로 표시된 것이 hwp 전용 문서입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오늘은 수많은 이력서 양식을 hwp 파일로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력서 못지않게 자기소개서가 중요합니다. 메뉴에 보시면 '합격 자소서' 버튼이 있는데요. 합격한 자소서를 읽어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벤치마킹하시면 합격률을 높일 수 있으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