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오늘의 프로야구 중계방송 편하게 감상하기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오늘의 프로야구 경기를 놓칠 수 없죠. 경기장에 직접 가지 못하는 경우에는 중계방송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어느 곳에서나 관람이 가능합니다. 화질도 좋고, 응원 문제를 보내거나 공유할 수 있어요. 단순히 동영상으로 감상하는 것 외에도 경기결과, 결승타, 홈런, 2루타, 실책, 도루, 폭투, 주루사 등 경기 기록을 쉽게 살펴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인터넷으로 오늘의 프로야구 중계방송 감상하기.


제가 주로 이용하는 프로야구 관람 사이트는 네이버 스포츠에요. 야구 외에도 축구, 골프, 배구, 농구, E스포츠 등 여러 스포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죠.



메뉴에서 야구를 클릭하시면 최신뉴스, 영상, 생생화보, 일정 및 결과, 기록 및 순위, 구단과 협회가 나타나는데요. 오늘의 프로야구 중계방송을 보기 위해서 일정 및 결과를 클릭해 주세요.



KBO 리그를 보시면 7/26 금요일에 경기를 볼 수 있도록 각 경기의 일정과 문자중계와 TV중계 버튼이 나타나 있는데요. 오늘의 경기를 보려면 날짜를 오늘도 맞추어 주면 됩니다. 7월 23일을 클릭해 볼게요.



아쉽게도 오늘의 프로야구 경기는 없네요. 그래도 경기영상을 보고 싶은 분들은 이전 날짜에 진행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어요. 아니면 다음 경기가 진행되는 7월 26에 접속하셔서 TV중계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일정표를 보아하니 7월 22일부터 7월 25일까지 오늘의 프로야구 중계방송이 없네요. 26일부터는 비활성화되어 있지만, 한화, 삼성, 기아, 두산, LG, KT, NC, 키움, SK, 롯데의 경기가 진행 될 예정이고요. 어느 구장에서 하는지 대구, 잠실, 수원, 과학, 사직으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지난 프로야구 방송을 보시려면 다른 날짜에 있는 경기영상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경기의 풀영상은 물론이고, 멋진 주요 장면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문자중계의 경우에는 응원도 가능한데요. 응원글을 올리고, 다른 사람들의 응원글을 보면서 프로야구를 관람하면 더 재미가 있어요. 화면 중앙에는 경기에 대한 내용이 나와 있어요. 오늘의 승리팀에 대한 투표에도 참여해 보세요.



이번 시간에는 오늘의 프로야구 중계방송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6일부터 진행되는 후반기 레이스에서는 5위 자리에 대한 경쟁이 매우 치열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2위를 달리고 있는 키움과 3위를 차지하고 있는 두산의 순위 변동 여부도 주목해 볼만하고요. 이런 관전 포인트에서 보면 흥미진진한 후반기 레이스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