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즐기기


많은 분들이 군대를 힘들게 생각하지만, 저는 나름의 추억이 있었어요. 그 중의 하나는 스포츠경향 신문을 보았던 때인데요. 워낙 심심한 곳이라 더욱 재미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스포츠경향 신문 마지막에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만화와 오늘의 운세는 정말 꿀맛 같았죠. 그 당시 연재하던 무협 만화를 매일마다 볼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인터넷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에 볼 수 있어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혀 부담이 없고요. 무협, 드라마, 스포츠, 액션 등 여러 장르의 인기 무료만화를 보는 방법을 따라 해보세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이용하기.


1990년대 재미있는 만화가 많았어요. 주로 스포츠신문을 통해 볼 수 있었는데요. 그 당시 인기 있던 만화책을 볼 수 있는 곳을 알려 드릴게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마음껏 보기 좋아요. 그 중의 한 곳은 스포츠경향인데요. 접속해서 이용법을 알려드릴게요.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메뉴에서 만화를 선택해 주세요. 연재하는 작품은 물론이고, 최신작품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물론 일부 작품에 대해서는 비용이 발생하는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무료로 볼 수 있는 만화도 있으니 안심하세요.



바로 작가별 작품 감상 서비스인데요. 스포츠경향 무료만화에서는 주기적으로 여러 작가의 작품을 무상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요. 액션, 무셥, 스포츠,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죠. 국내 작가의 작품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한국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최근에는 묵검향 작가의 작품인 창룔무제, 대광협, 풍류무적, 흑룡, 용후봉명 등이 올라왔네요. 재미도 있고, 스토리가 뛰어나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보는 작품들이죠. 그림체도 마음에 들어서 보기 좋아요.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사이트에서 작품을 선택하게 되면 로그인 없이 바로 감상을 할 수 있어요. 마우스 버튼으로 화면을 넘기면서 보실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글이 적은 만화이다 보니 다음 페이지로 금방 금방 넘기게 되는데요. 그럴 때에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기능인 [넘기기 효과]를 이용해 보세요. 자동으로 페이지를 넘겨주기 때문에 편하게 감상할 수 있어요.



1권을 다 보시면 바로 2권으로 넘어갈 수 있는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스포츠경향 무료만화의 경우에는 완결까지 모두 볼 수 있어요. 계속 업데이트가 되면서 올라오는 작품이 있고, 사라지는 작품도 있어요. 현재 묵검향의 풍류무적의 경우에는 완결까지 감상이 가능하네요.